기사 메일전송
반얀트리 푸켓, 지친 일상에 활력 불어넣는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 오직 반얀트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궁극의 힐링
  • 기사등록 2017-06-19 15:06:34
기사수정

반얀트리 푸켓이 지친 일상에 활력 불어넣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얀트리 푸켓이 ‘웰니스(Wellness)’를 중요시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10월 31일까지 스파 생추어리 풀빌라(Spa Sanctuary Pool Villa) 투숙객을 대상으로 궁극의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센스 오브 웰니스(Sense of Wellness)’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센스 오브 웰니스’는 총 6가지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으며 명상, 요가, 마사지,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내면의 평화를 찾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프로그램에는 개인 풀과 태국식 마사지 베드가 완비된 풀 빌라에서의 4박, 음양오행을 모티브로 한 점심식사 2회 및 영양을 고루 갖춘 저녁식사 2회, 2인 보디 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다. 

7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센스 오브 웰니스’의 일환으로 시그니처 풀 빌라(Signature Pool Villa), 그랜드 투 베드룸 풀 빌라(Grand Two-Bedroom Pool Villa) 투숙객을 대상으로 정신적 치유자로 유명한 제이슨 찬(Jason Chan)을 초빙해 전통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객은 태극권(Infinite Tai Chi)과 기체조(Infinite Chi Kung)를 배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건강 상담, 전통 힐링 키트, 사프론(Saffron)에서의 디너, 빌라 내 아로마 목욕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요가, 무에타이, 필라테스, 쿠킹 등의 다양한 클래스를 비롯해 공예공방, 보트 트립, 스파 트리트먼트 체험도 마련돼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19 15:06: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NEWS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