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엠에프유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최된 2017 벤처창업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투자 쇼케이스를 진행하였다


엠에프유(대표 정기송)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최된 2017 벤처창업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투자 쇼케이스를 진행하였다.

벤처창업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주최로 코엑스에서 열렸으며 행사의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에는 해외 참여자 600여명을 포함하여 국내외 창업자, 벤처 투자자, 미디어 등 약 400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벤처 창업 기업들의 성과를 공유하여 초기,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 노하우를 전달하고 국내외 투자자 및 관련 기업들에게 기업을 홍보하여 투자 및 사업을 연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방문하여 중소벤처기업부의 출범을 축하하고 페스티벌에 참가한 기업들을 방문하며 제품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투자 쇼케이스를 진행한 엠에프유는 전 세계 모든 사용자들이 음악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공유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다. 노래마다 각 악기와 보컬 등을 구분하여 원하는 파트만 음량을 조절할 수 있어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싶은 파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가 원하는 곡은 엠에프유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맞춰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만약 원하는 곡이 사이트에 없을 시 특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본인이 원하는 파트를 연습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따라 연주할 수 있다.

엠에프유는 행사에서 국내외 투자자들 및 미디어 등 여러 분야의 참가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기업의 인지도와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엠에프유 개요

엠에프유는 전 세계 모든 사용자들이 음악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공유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06 15:32: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정책공감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