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획일적인 디자인의 비닐형 키스킨 형태가 아닌, 키보드 위에 스크린을 덮는다는 개념으로 출시된 ‘키스크린’은 다른사람과 다른 개성을 중시하는 키보드 사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을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했다.


키스크린은 특허출원기술 ‘키보드용 덮개’(등록번호 200468073)를 활용한 키보드 덮개로 키보드 사용을 마친 후 스크린을 후크에 걸어 키보드를 덮어둘 수 있고, 키보드 사용 시에는 스크린을 감아두면 된다. 

기존 비닐형 커버는 그 위에 쌓인 먼지가 손에 묻는 단점이 있는데, 이 ‘키스크린’ 제품은 키보드를 쓸때 만 커버를 제거하므로 청결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크린 디자인으로 기존 비닐형 커버의 획일적인 모습에서 탈피할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 개발사인 열린사람들(OPEN PEOPLE)(대표 최명재)은 롤스크린 키보드 커버 ‘키스크린’을 출시한 기념으로,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키스크린은 서울샵과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등에서 판매중으로, 판매가는 1만8천원이다.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중소기업을 응원하는 전문 파워블로거의 모임인 리핑체험단(www.ripping.co.kr)에서 진행중이다. 

한편, 열린사람들의 최명재 대표는 “청소하기 힘든 키보드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창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생활밀착형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http://www.ripping.co.kr 출처: 열린사람들 언론 연락처 열린사람들 홍보대행 앤트패밀리 홍보팀 이지원 팀장 070-4229-4468 Email 보내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24 16:46: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정책공감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