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웰피아닷컴, 미코노스 에어로팬 구매고객 대상 ‘클라리팬 증정’ 이벤트 실시 - 스탠드 선풍기 하나 사는데 ‘공기청정기’와 ‘선풍기커버’가 공짜?
  • 기사등록 2014-07-24 16:06:36
기사수정
이제 곧 장마전선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습기·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그렇기에 벌써부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비롯한 냉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요즘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기능보다는 부가적인 사양을 꼼꼼히 살펴보는 추세다. 예를 들어 디자인, 소음, 다양한 기능, 에너지 소비효율 등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아마 없을 것이다. 하지만 상당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추천 제품은 있게 마련. 스탠드 선풍기 중에서는 ‘미코노스 에어로팬’(Mykonos AeroFan / MA-L330, MA-T33)이 그러하다. 

지중해 연안의 미코노스 섬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미코노스 에어로팬은 DC모터를 장착하여 최고 27W의 전력을 소비한다. 그래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시험테스트 해당되지 않는 선풍기다. 군대식으로 하면 열외 대상인 셈. 소음이 거의 없어 조용한 실내 분위기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버튼 조작에 따라 바람을 全방향으로 보낼 수도 있다. 항공·유체 역학으로 탄생한 10매의 날개는 자연에 가까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또한 8단계의 바람세기가 있어 에어컨의 효율을 높여주는 에어써큘레이터 기능으로 공기순환기로 추천받을 만하다. 실내 환기를 위한 역회전 환풍기 성능은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현재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을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일본에서 직수입한 미세먼지제거 용도의 선풍기 커버 ‘클라리팬(CLARIFAN)’을 사은품으로 주는 당첨확률 100%의 이벤트다. 특히 주목할 점은 실내공기정화 및 담배연기제거를 위해 알파인 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 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AutoMate AS1250K)’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수입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2014년은 미코노스 선풍기의 첫 론칭의 해이기 때문”이라며 “올해는 판매수익보다 미코노스 에어로팬의 홍보에만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단점이나 보완해야 할 점은 마케팅 결과를 토대로 2015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덧붙이는 글

‘미코노스 에어로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2&category=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을 하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http://www.mykonos.co.kr 출처: 천년넷 홈페이지: http://www.welpia.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24 16:06: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화생명, ‘LIFEPLUS 어른이보험’ 출시
  •  기사 이미지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중간 결과 발표
  •  기사 이미지 일룸,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멀티 가구 제안
정책공감
최신뉴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